본문 바로가기
개발 일지

Last Pillar 프로젝트 - 05. 무기 이미지

by PrintedLove 2020. 4. 16.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그러고 보니 오늘이 투표 마지막 날이었네요. 다들 투표 하셨죠? 이번 투표율은 60%가 넘었다니 정말 잘된 일입니다

 

 오랫만에 글을 써 프로젝트 진행이 느려졌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착각입니다... 1인 개발이다보니 기획부터 코딩, 그래픽까지 전부 제가 해야되서... 하하. 이번에는 도트 찍느라고 엄청 오래걸렸습니다.

 

진척 상황 영상입니다.

 

 

 

무기 이미지가 추가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경에 움직이는 구름효과와 시간에 따른 하늘색 변화도 추가되었습니다)

 

도트 한땀한땀 찍느라고... 죽는줄 알았네요.

이것외에는 딱히 바뀐것은 없지만... 넘 오래 개발일지 업데이트를 안해서 올려봅니다... 하하

 

다음에는 드디어! 미루고 미뤘던 공격모션을 추가해보려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