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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Last Pillar 프로젝트 - 06. 공격 모션, 이펙트

by PrintedLove 2020. 5. 7.

안녕하세요! Printed Love입니다

이번에도 오랫만에 일지를 업데이트 하는데요. 학교 시험이 코앞이라 프로젝트가 소홀히 된 점두 있구, 수십종의 무기들 때문에 노가다 할게 많아서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모든 무기를 전부 소개 해 드릴 순 없지만, 거의 대부분의 종류의 무기들을 시연해 보았습니다!

여기에 등급에 따라 아이템들을 추가하면... 아마 수백가지가 넘는 무기들이 훗날 추가될 듯 하네요

 

테스트 영상입니다!

 

 

 

폭발 이펙트는 CC0 도트 이미지를 받아 크기를 조정하여 사용했습니다.

나머지는 전부! 제가 손수 찍었어요

 

의외로 처리하는 데이터 량이 엄청나 최적화에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당장은 메모리 15M와 fps 1600대를 유지하는데 나중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ㅎ

 

나중에 설명이 있겠지만 이 게임에는 [화염] [얼음] [뇌전] [독] 속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화염]과 [독]은 필드 효과로 동영상에서 처럼 지면에 속성효과가 잔존 가능합니다

 

적(테스트용 목각인형) 의 피격판정은 코딩이 끝났으니 이제 캐릭터 본체의 피격을 코딩해야겠죠

드디어! 대망의 움직이는 적의 등장입니다!

 

 다음 글에서는 수십종의 Enemy를 손보일 예정입니다

이동, 공격 AI와 메모리 할당부터 신경쓸게 엄청 많아질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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