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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Last Pillar 프로젝트 - 02. UI 마무리

by PrintedLove 2020. 3. 25.

상태창과 설정창을 추가함으로써 UI프로그래밍이 거의 끝났습니다.

사실상 UI의 대부분을 인벤토리가 차지했기 때문에... 그리 길게 걸리진 않았네요.

 

 

 

도트 픽셀 하나하나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도트 찍기 자체는 쉬운데 배치하기가 너무 하드하네요;

 

다음 글에서는 세이브 로드 기능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이런 허접한 인디게임에 클라우드 저장기능 따윈 없습니다! 그냥 무식하게 ini으로 저장해버릴 겁니다.

그래도 저장 파일은 여러개로 저장 가능하도록 할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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