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일지

Last Pillar 프로젝트 - 01. UI

by PrintedLove 2020. 3. 20.

2020-03-20 현재 진도 영상 입니다.

 

 

이전에 작업했던 코드를 최적화했습니다. 전에 작업분 열어봤더니... 코드 리더빌리티가... 끔찍.

싹 갈아업고 다시짰습니다.  C언어로 작업하다 GML쓰니까... 천국이 따로없더군요.

인벤토리 작업에서 포기했다 다시 시작한 거라 이번에는 스탯창을 손볼 예정입니다. 인벤토리는 이거 그대로 할지 바꿀지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하겠네요 다시 만들기 귀찮

그 다음으로 몬스터, 공격 기능, 스킬, 보스... 마을... 이런식으로 해 나갈 예정인데 갈길이 멀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