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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비주얼 베이직(vb.net)으로 슈팅게임 만들기 - 7. 애니메이션, 스탯 효과

by PrintedLove 2020. 11. 6.

이번에도 그닥 크게 바뀐점은 없습니다.

큰 틀을 잡는 작업이 이미 끝났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겠죠?

 

지난번 작업했던 이펙트들이 더 추가되었고 모든 파티클에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레벨 디자인도 차근차근 하는 중이구요.

 

영상을 보시면 화려한 폭발(?)과 부드럽게 소멸하는 입자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도트 찍느라고 귀찮아 죽는줄...

 

 

애니메이션 외에도 캐릭터의 여러 스탯들이 추가되어 관통, 폭발, 다중 발사 등이 구현되었습니다.

스탯은 레벨업 시 선택지가 등장하면 찍을 수 있구요 아직 스탯 찍는 부분은 구현하지 못했습니다.

아마 다음 일지때 등장하게 될 것 같네요.

 

영상 속 플레이어에게는 임의로 

공격력 +1, 공격속도 +2, 투사체 속도 +2, 투사체 수 + 3, 투사체 크기 +2, 관통 +1 폭발 +1, 치명타 +1 이 적용된 상태입니다.

 

그럼 다음 일지에서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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