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했던 대로 스탯 배분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레벨업을 할 때마다 3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해 원하는 스텟을 올려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금 복잡한 시스템이라 코드 줄이 많이 늘어났네요.. 모듈화 했는데도 이정돈데 모듈화 안했으면 ㄷㄷ
다음에는 시작창에서의 난이도 선택과 도움말 부분을 구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스 코드는 깃허브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발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VBSG 발표 자료. (0) | 2020.11.27 |
---|---|
VBSG [VB.net] (0) | 2020.11.15 |
비주얼 베이직(vb.net)으로 슈팅게임 만들기 - 8. 시작 화면 추가 (0) | 2020.11.12 |
비주얼 베이직(vb.net)으로 슈팅게임 만들기 - 7. 애니메이션, 스탯 효과 (0) | 2020.11.06 |
비주얼 베이직(vb.net)으로 슈팅게임 만들기 - 6. 적 종류 및 이펙트 추가 (0) | 2020.1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