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먼저 보시죠.
구조적으로 무언가 추가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전에 작업한 Object 클래스의 연장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거의 노가다가 대부분이라 코드 블록을 따로 만들진 않겠습니다.
이번 진도 관련해서 굳이 참고하실 분은 Enemy, Effect 클래스의 초기화 부분과 individualEvent 부분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시험 끝나고 처음 쓰는 포스팅이네요...!
이제 부지런히 진도를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건 스탯 배분 관련으로 UI창 띄우는 부분과 설정 및 로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최적화도 한번 해야 할 것 같구 시간이 남는다면 다중 언어 지원도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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