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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차기 프로젝트 기획

by PrintedLove 2020. 9. 4.

안녕하세요 Printed 입니다. 몇 일 전, 게임메이커 스튜디오로 만든 Last Pillar이 출시되었었는데요.

이제! 다음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 시간인듯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저번과 같이 게임 툴이 아닌 순수 언어만을 이용해 만들어볼 계획입니다. 소스코드는 공개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첨부되는 이미지들은 제가 직접 만든 것들이니 상업적 이용은 불가능 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

 

현재 기획중인 프로젝트의 컨셉아트입니다.

 

Four Beat (가제) 메인화면 (임시)

 

 액션에 리듬게임을 섞은 리듬액션게임입니다!  그냥 리듬게임으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복잡해 지니까 더 어렵더라구요

 이번에는 데스크톱 게임입니다. 완성되면 이곳, 블로그에도 첨부파일 형태로 업로드 되고 스팀에도 올라갈 것 같습니다.

 아마 파이썬으로 만들 것 같습니다. 처음엔 C/C++ 이나 C#으로 만들어 볼랬지만 이번 학기 수업에 마침 C언어를 배우기도 하구 유니티 공부가 덜끝난 감도 있고 해서 만만한 파이썬으로 골랐습니다.

 

 

 

모바일 생각해서 길게 잡았다 데스크탑으로 바꾸고 자른건 안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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