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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유니티로 로그라이크 게임 만들기 #06. 적 추가

by PrintedLove 2021. 1. 6.

거의 한 달 만의 일지입니다! 기말고사를 무사히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아직 패턴도 몇 개 없구 보스라고 하기엔 부족하지만, 게임의 메인 컨텐츠인 보스 전투를 테스트 하기 위해 먼저 만들어 보았습니다.

 히트 이펙트나 몬스터 UI부분은 아직 미완성입니다. 아마 다음 일지에 추가될 것 같네요.

 

 영상입니다!

 

 진행 상 10계층에서 처음 만나게 되는 보스입니다.

 턴이 쌓일 수록 패턴도 점차 다양해지는데, 지금은 돌진과 이단공격 두 개 밖에 없습니다.ㅎ..

 

 패턴 추가는 아마 한참 뒤로 미뤄질 것 같습니다. 일단 몬스터의 모양새는 잡혔으니, 회피나 공격, 카드 드로우와 스킬 발동 등 다양한 전투시스템을 먼저 만들 계획입니다.

 아마 다음에는 히트 이펙트와 보스몹 HP바가 추가될 것 같네요!

 

 

...다음 일지는 아마 엄청 뒤에 나올 것 같습니다. 제가 군대 가거든요.

ROTC라 그렇게 길게 걸리진 않을 겁니다. 훈련 갔다오면 설날 하루 전이에요 ㅋㅋ

 

두 달 쯤 뒤에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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