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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CrowTale - 개발일지 1

by PrintedLove 2022. 4. 13.

 

안녕하세요 Printed입니다.

 

근 7개월만에 블로그와 유튜브에 소식을 올리네요.

4학년에 올라가 그동안 바빴기도 바빴지만 여러 재밌는 게임들에 쉬는 시간을 써버리는 바람에 개인 프로젝트를 할 짬이 안났습니다...

이제라도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영상 먼저 보시는게 좋을수도 있습니다.

 

 

추가된 점은 각자 다른 기능을 하는 세개의 블록입니다.

원거리 포탄을 날려 데미지와 함께 크게 플레이어를 넉백시키는 포탑,

닿으면 큰 피해를 입는 거의 모든 플랫포머 게임의 국룰인 가시함정,

플레이어가 밀쳐서 움직일 수 있고 공격으로 부서지는 나무상자까지

 

나누고 보면 작아보는데요.

정말 작은거 맞습니다. 한게 없네요; ㅋㅋ

 

그래도 코드 내부적으로 뜯어보시면 회전하는 박스의 플랫폼 판정이라던가 넉백 시스템이라던가 코드가 생각보다 스파게티입니다. ㅋㅋ

 

그럼 다음 일지에서 뵙겠습니다.

 

 

아래 깃허브 링크에서 진행중인 프로젝트의 전체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itHub - PrintedLove/CrowTale: 유니티 기반 우주하마 팬게임 CrowTale 의 소스코드 및 리소스

유니티 기반 우주하마 팬게임 CrowTale 의 소스코드 및 리소스. Contribute to PrintedLove/CrowTal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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