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애드 샌스 주소 확인, 1년차 수익

by PrintedLove 2020. 12. 2.

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샌스를 연동한지 1년 정도가 지났습니다!

이번년도 10월 정도부터 게시글 수가 100개를 넘어서게 되었는데 그때를 기점으로 한 달 수익이 3에서 4달러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 전까진 들쑥 날쑥 했는데 많이 올랐네요 ㅎㅎ

 

12월 초라 수익이 초기화 되어 달 수익이 낮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광고 수익이 어느정도 쌓이자 주소 확인 편지를 보냈으니 확인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보통 2주에서 4주정도 기다리면 온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무려 한달을 기다려도 안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배송이 늦어진다고 하던데 그것 때문이었던것 같습니다.

일정 기간을 넘으면 안되기 때문에 다시 편지 발송을 요청했구, 일주일 정도가 지난 후에야 드디어 확인 편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려 한달하고도 일주일이 걸렸네요...

 

 

사진 찍는다는걸 깜박하고 먼저 뜯어버렸어요 ㅋㅋ

보안 차원인지 모서리 삼방향에 저런 식으로 절취선이 달려 있었어요. 불빛에 못비쳐보게 잉크도 특수한걸 쓴것 같네요 ㄷㄷ.

 

반쯤 취미생활로 시작한 블로그가 이렇게 아주 조금이지만 짭잘한 용돈 벌이 정도는 해주는게 참 신기하고 고맙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하겠습니다!

 

이만 Printed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