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일지

CrowTale - 개발일지 4

by PrintedLove 2022. 9. 25.

안녕하세요 Printed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글을 쓰는데요.. 이제 저도 곧 졸업이라 짬이 잘 안나긴 하네요 ㅎ..

졸업하고 장교임관도 해야하고.. 하여튼 할게 많습니다 ㅋ

 

 

 

이번 일지에서는 조금 작업시간이 길었던 공격 방식 변경과 대화창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래 좌 우 방향으로만 발사할 수 있었던 깃털을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공격으로 수정했고

튜토리얼 보스전 이전에 보스몹과의 짧은 대화를 위해 대화창을 구현했습니다.

 

뭐.. 팬게임이라 스토리가 거창한게 있진 않지만 대충 개연성은 넣고 싶어서 아마

보스전마다 짧은 대화를 한 후 전투에 들어가는 식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후 이제 정말 끝이 보이네요.

이제 추가할 사항은 일반 적 1종, 보스 1종.

아이템(회복, 공격력 증가, 분노게이지 완충)

정도 남았네요. 

 

위 사항의 추가가 끝나면 맵 디자인 후 베타버전이 출시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출시하고 바로 임관해서 저는 훈련을 받고 있을것 같네요 ㅋㅋ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서 빠르게 완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깃허브 링크에서 진행중인 프로젝트의 전체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itHub - PrintedLove/CrowTale: 유니티 기반 우주하마 팬게임 CrowTale 의 소스코드 및 리소스

유니티 기반 우주하마 팬게임 CrowTale 의 소스코드 및 리소스. Contribute to PrintedLove/CrowTal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개발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프로젝트 - Shotgirl Defense  (2) 2023.08.12
Crow Tale  (5) 2022.11.22
CrowTale - 개발일지 3  (1) 2022.07.03
CrowTale - 개발일지 2.5 - 타이틀 화면  (1) 2022.05.16
CrowTale - 개발일지 2  (0) 2022.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