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일지입니다.
이번에는 광원이 추가되었습니다!
LightWeight RP패키지를 사용해 구현했습니다.
와 더이상 편할수가 없네요 ㄷㄷ
C#으로 깡으로 만들려면 온갖 API부터 레이어에 쉐이더 처리하는 것까지 골머리를 삭혔을 광원이 패키치 하나만으로 해결됬습니다... 역시 갓갓 유니티....
GMS2유저로써 두 툴중에 편리함으로 따졌을 때는 GameMaker Studio가 유티니를 이길 수가 없네요.
패키지 관리자에 에셋 브라우저에서 무릎을 두 번 쳤습니다.
테스트 영상입니다.
무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광원과, 애니메이션 커브로 구현한 일렁이는 토치의 모습을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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