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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

유니티로 로그라이크 게임 만들기 #02. 광원

by PrintedLove 2020. 12. 3.

두번째 일지입니다.

이번에는 광원이 추가되었습니다!

 

LightWeight RP패키지를 사용해 구현했습니다.

 

 

와 더이상 편할수가 없네요 ㄷㄷ

C#으로 깡으로 만들려면 온갖 API부터 레이어에 쉐이더 처리하는 것까지 골머리를 삭혔을 광원이 패키치 하나만으로 해결됬습니다... 역시 갓갓 유니티....

 

GMS2유저로써 두 툴중에 편리함으로 따졌을 때는 GameMaker Studio가 유티니를 이길 수가 없네요.

패키지 관리자에 에셋 브라우저에서 무릎을 두 번 쳤습니다.

 

 

 

테스트 영상입니다.

무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광원과, 애니메이션 커브로 구현한 일렁이는 토치의 모습을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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